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쌍커풀테이프 비교 추천 리뷰] 속쌍커풀쌍테, 양면쌍테, 단면쌍테, 누드쌍테, 레이스쌍테 (+쌍액, 쌍액 쌍테 비교)

 

쌍테비교/양면쌍테/단면쌍테/레이스쌍테/누드쌍테

 

 

안녕하세요 Dear blue입니다~!

오랜만에 리뷰 블로그로 찾아왔는데요

다시 온 기념으로 정말 꿀꿀꿀꿀팁 드릴게요ㅎㅎ

 

사실 저는 제가 쌍테나 쌍액을 쓸 날이 올거라고는

생각도 안했던거 있죠?ㅋㅋㅋ

얇게 속쌍커풀이 있어서

이것도 나름 쌍커풀이징!!^^

하는 마음으로 살아왔다죠ㅋ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쌍테를 붙이고나서

신세계를 영접했어요

눈이 훨씬 또렷해보이고

위기밖에 없던 제 얼굴에

분위기를 선사해줬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자세한 리뷰 들어갈게요!!

 

 

 

쌍테 종류/레이스쌍테/단면쌍테/양면쌍테/누드쌍테

 

제가 써봤던 종류는 이렇게 4가지 입니당!

제가 처음에 써보았던 건 누드쌍테였고

그 다음이 레이스 쌍테였어요

그리고 최근에 산 게 양면쌍테이고

친구가 선물로 준 편의점 단면 쌍테도 있답니다ㅎㅎ

저는 많은 실패를 해보아야

진정한 성공을 할 수 있다는 마인드로

아무리 지금 쓰고 있는게 마음에 들어도

완전 1000%만족하지 않는 이상

새로운 걸 도전하는 성격이에요ㅎㅎ

그래서 다양한 쌍테를 모으는

요상한 취미가 생겨버렸네요..

그래도 이렇게 상세한 리뷰를 남길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에요!!ㅋㅋㅋ

좋게좋게 생각합니당...><

 

 

 

 

 

 

누드 쌍커풀 테이프 누드쌍테

 

제가 제일 먼저 사용했던

누드 쌍커풀테이프예요!

이거 진짜 좋아요ㅠㅠㅠ

마지막에 얘기할까 했지만

미리 스포할게요..

저 많은 걸 써봤지만

이친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ㅋㅋㅋ

이럴 때 보면 처음에 만족했을 때

거기서 멈춰야하나.. 싶기도 해요ㅋㅋㅋ

 

쨋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장점 말씀드릴게요!

누드라서 그런지 진짜 티가 잘 안나요

제 친구도 감탄했던 아이랍니다ㅎㅎ

갑자기 제 눈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와.. 진짜 티 안난다

그러는거에요!!!

내심 뿌듯ㅎㅅㅎ

그리고 제가 얇은 속쌍커풀이 있어서 그런지

쌍테가 조금이라도 두꺼우면

압력때문에 그런지 떼어지고

눈 앞을 찌르고 난리나거든요?

이 친구는 그런 일 없이

너무 이쁘게 표현되더라구요ㅠㅠ

다만!! 모든 쌍테 특성이 그렇듯이

가끔 앞쪽이나 뒷쪽이 살짝 뜰 때가 있어요

물론 이 친구는 다른 쌍테에 비해서

그런 일이 적고 티가 안나서 최곱니다..

저 박스로 쟁여놨어요..

사랑해요 아이참...

 

 

 

 

 

 

 

레이스쌍테 레이스쌍커풀테이프

 

제가 큰 기대를 안고 샀던 아이입니당

레이스 쌍테예요!!

티가 안난다고 극찬에 극찬이 가득하길래

큰맘 먹진 않았지만

단숨에 질러버렸다죠ㅋㅋ

사용방법이 좀 특이한데요

접착면에 물을 묻힌 다음

눈에 붙이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거에요!

처음에 저거 사용했을 때

신세계였어요 진짜..

확실히 레이스라서 그런지

티가 거의 안나고

아이섀도우를 바르면

진짜 쌍테 한줄도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저에게는 큰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속쌍이 있다는 점!!

ㅠㅠㅠㅠㅠ

쌍테 두께가 제가 쓰던것에 비해

살짝 더 두껍기도 했고

쌍테 자체가 워낙 가볍고

흐물흐물하기 때문에

제 속쌍의 힘에 맥을 잃고

나풀나풀거리다가

결국 제 눈알을 찌르는 사태가 발생한답니다..ㅠㅠ

제가 속쌍만 아니었으면

저 친구.. 귀찮지만 제 크루로 임명했을 겁니다ㅠ

 

 

 

 

 

 

 

양면쌍테 양면쌍커풀테이프

 

제가 최근에 산 친구

양면쌍테입니다!

제 친구가 쌍테는 무조건 양면이라면서

극찬에 극찬을 해대길래

저도 결국 사버렸죠..ㅋㅋ

마침 쌍테가 다 떨어져가기도 해서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했죠

제 눈에는 두꺼운 쌍테가 올라가면

무조건 망한다는걸 알기 때문에

얇은 양면 쌍테로 주문했습니당

하지만 결과는!!!!!!

적당한 선에서 멈췄어야 한다는 교훈을 남겼죠..

7500원을 주고 샀지만

저에게는 맞지 않았어요ㅠ

눈에서 잘 떨어지더라구요..?

양면으로 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단면으로 변해갔더라던....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럴거면 누드 쌍테로 사죠..

그래서 다시 샀죠ㅋㅋㅋㅋㅋ

슬픈 이야기...(또르르)

 

 

 

 

 

 

 

편의점 쌍테

 

이번에는 제 친구가 선물로 준

편의점 단면 쌍테입니당!

이 친구도 꽤나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짱짱하게 만들어졌어요

단단함?같은게 있어서

쌍커풀을 제대로 잡아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엔 감탄했지만

여전히 슬픈 일이 있죠..

저의 속쌍이 이 친구조차

거부하더라구요ㅠㅠㅠ

넘나 아쉬운것ㅜㅠㅠㅜ

저처럼 속쌍이 두꺼운 쌍테를

거부하는 분만 아니라면

꽤나 괜찮은 상품인 것 같아요!!

물론 티는 조금 나용..

그래도 아이섀도우로 가린다면

큰 문제는 없는 정도랍니당~

 

 

 

 

+)추가

마지막으로는 사진은 없지만

쌍커풀액 리뷰에요!!

사실 쌍테를 처음 사용하기 전에

쌍액부터 사용했었는데요

처음에는 정말 좋았어요!!

티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쌍액은 저의 쌍커풀을

오래 잡아두게 하지 않았어요..

한 30분만에 풀리는 일이 다반사였고

가끔 풀이 보이는 불상사가 생겼죠..

그래서 결론은

원래 있던 쌍커풀을 좀 더 짙게 만드는 분이 아니라면

쌍액보단 쌍테를 사용하자!!

 

 

 

 

 

 

이렇게 저의 쌍테 역사가 끝났네요!!!

돈을 버렸지만 괜찮아요...

이렇게 여러분께 소개드릴 수 있으니

그걸로도 만족합니당..

(또르르)

쨋든 저의 이 진심 가득한 리뷰 보시고

여러분들은 현명한 선택 하셔서

돈 최대한 아껴보세용!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 눌러주세용

댓글도 좋아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