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맛집] 부산대 안주 생맥주 맛집 <역전할머니 맥주>

부산대 맛집 / 역전할머니 맥주

 

총평 : (8.5)

위치 : ★ (2)

맛 : ★☆ (1.5)

가성비 : ★☆ (1.5)

분위기 : ★☆ (1.5)

재방문 : ★ (2)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대 맛집 겸

안주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가게를 소개시켜드리려해요

워낙 유명한 가게라

'할맥'가게라고

불리기도 한대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바로 소개 들어갑니다~

 

 

 

 

부산대 맛집 / 역전할머니 맥주

 

외관 모습이에요

맛집의 향기가 솔솔나죠?

부산대 술집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정말 좋아요

그런데 가게가 너무 커서

사람이 많다는게

누군가에겐 장점이

누군가에겐 단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한테는.. 단점이었네요ㅠ

 

 

 

 

 

 

 

 

 

제가 앉은 자리예요

제일 안쪽 자리여서

소파가 있는 곳이에요

뭔가 아늑하고 좋더라구요

조명도 은은해서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부산대 맛집 / 역전할머니 맥주

 

이 가게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정말 많죠?

저도 그래서 고르는데

꽤나 오래 걸렸어요ㅠ

가격도 꽤나 괜찮아요

 

 

 

 

부산대 맛집 / 역전할머니 맥주

 

양념치킨이에요

무난하게 먹기 좋다고 해서

한 번 시켜봤어요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엄청 맛있는 치킨

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냥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부산대 맛집 / 역전할머니 맥주

 

염통 꼬치예요

옛날에 어떤 치킨집에서

닭똥집 튀김을 먹었다가

너무 맛이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실 안 시키려고 했어요

그래도 친구가 추천해준 메뉴라

한 번 시켜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우선 양념이 너무 맛있었구요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살짝의 비린맛이 있긴 했지만

나름대로 매력적이었어요

 

 

 

 

 

 

이 가게의 시그니쳐 메뉴예요

생맥 맛집답게 생맥이 정말 맛있어요

생맥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엄청 시원해서 계속 들어가게 돼요

 

 

 

 


 

[장점]

- 엄청난 생맥 맛집!

- 가성비 괜츈

- 분위기 맛집!

 

[단점]

- 사람이 너무 많음

- 살짝 자리가 불편

 

[꿀팁]

- 염통 꼬치는 꼭 시켜먹기!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던 가게였어요

앞으로 술 마시고 싶은 날엔

할맥 가게를 갈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하트버튼&댓글 (로그인X)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