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 맛집] 가성비 갑 학생 추천 맛집 <한스델리>

 

부산대 맛집 / 한스델리

 

총평 : ★★★★★★★★ (8)

위치 : ★★ (2)
맛 : ★☆ (1.5)
가성비 : ★☆ (1.5)
분위기 : ★ (1)
재방문 : ★★ (2)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대에 위치한

학생 추천 맛집 <한스델리>를

솔직 리뷰하려고 해요~

제가 학생 시절부터 자주 가던

맛집이에요~

내돈내산 후기니까 믿고 보셔도 됩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수용인원이 많아요

그래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은 없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가득

채워져 있는 편이에요

 

 

 

 

부산대 맛집 / 한스델리

 

한스델리의 대표 메뉴 고치돈이에요~!

고구마 치즈 돈까스인데요

줄여서 고치돈이라고 불러요

한스델리에 가서 고치돈을 안 먹으면

섭섭할 정도예요ㅋㅋㅋ

고구마 무스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엄청 손이 가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6,900원이에요~

너무 괜찮지 않나요ㅠㅠ?

 

 

 

 

부산대 맛집 / 한스델리

 

까르보불닭 파스타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ㅠㅠ

사진상으로도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로도 맛있어 보여서 엄청 기대했어요

제가 까르보불닭을 좋아해서

집에서 자주 조리해 먹는데요

사실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굳이 음식 이름을 다시 작명하자면

고추장 파스타가 맞지 않을까 했어요

이름 때문에 실망해서 그렇지

맛은 꽤나 괜찮았어요~!

고구마 치즈 돈까스의 느끼함을

파스타의 매콤함이 잡아줘서

둘의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 무한대로 들어갑니다..ㅋㅋㅋ

가격은 7,900원 이에요~

 

 

 

 

 

 

 

고르곤 졸라 또띠아 피자 입니다~

친구 3명이서 갔었어서 

메뉴 2개로 부족할까봐

시킨 메뉴였어요

가격은 4,900원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작아요

약간 디저트 느낌이랄까요?

그런데 저는 이 크기라서 더 좋더라구요

크기가 더 컸다면 조금 물릴 수 있었기에

딱 맛있게 먹고 끝낼 수 있었어요!

 

 

 


[장점]

- 가성비 갑

- 웬만해서 다 맛있음

- 위치가 매우 좋아 찾아가기 쉬움

 

[단점]

- 어린 학생들이 많아 20대가 가면

사알짝 민망할 수 있음

 

[꿀팁]

- 고구마 치즈 돈까스는 돈까스 극혐자가 아니라면

무조건 시키고 보자!

 


오랜만에 다시 간 식당인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맛있는 곳이고

저의 추억이 깃들어있기도 해서

어른이 된 지금도

여전히 제가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부산대에서 간편하게 한 끼 하기에

딱 좋은 가성비 갑 맛집이에요~!

특히 학생분들에게 너무 좋지만

성인분들도 꽤나 오시니까요

꼭 들러보시길 바래요~

 

 

 

 

 

 

 

부산 금정구 금정로68번길 21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휴무시별도공지

☎ 051-515-2969

 

 

 

 

 

 

 

 

 

하트버튼(로그인X)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