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 인스샵] 떡메, 스티커,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가게 <도아샵>

부산대 인스샵 / 도아샵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대에 위치한

인스샵인 <도아샵>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며 가며 한 두 번쯤 봤던 가게인데요

어떤 가게인지 잘 몰라서 

안 들어가 봤다가

이번에 가보게 되었어요~

 

 

 

 

입구부터 잘 꾸며져 있죠~?

이런 곳을 왜 그동안

지나쳤나 모르겠어요ㅠㅠ

인스, 떡메모지, 랩핑지, 도무송,

디자인 테이프 등!!

여러 예쁜 다꾸용품들을

파는 곳이었어요!

 

 

 

 

가게가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알차게 가득 차 있어요!

저 눈 돌아가는 줄 알았잖아요..ㅋㅋㅋ

너무 사고 싶은 건 많은데

돈이 없는 슬픈 상황에 직면했다죠..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떡메들이

한가득 있으니까

점점 슬퍼지더라구요ㅋㅋㅋ

눈만 즐겁고 제가 가질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극명하게 느껴지는 거 있죠!!

간신히 이성을 되찾고

마음에 드는 스티커 하나와

떡메 하나를 계산하고 나왔답니다

 

 

 

다이어리 꾸미기 할 때 필요한 

다꾸용품들을 어디서 사야 할지 

막막하시다면

인스샵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터넷으로도 많이 팔지만

가끔 조금씩 필요할 때는

배송비가 아깝기도 하고

실제로 볼 수 없어서

불안하기도 하잖아요

예쁜 제품들도 많으니까

지나가다가 한 번쯤

들어가 보시면 좋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