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맛집] 안주가 맛있는 가게 <동경야시장>

 

부산대맛집/동경야시장

 

총평 : ★★★★★★★★★ (9)

위치 : ★☆ (1.5)

맛 : ★☆ (1.5)

가성비 : ★★ (2)

분위기 : ★★ (2)

재방문 : ★★ (2)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대 맛집인 

<동경야시장>을 소개할게요~!

 

 

 

 

부산대 맛집 / 동경야시장
부산대 맛집/ 동경야시장

 

입구부터 엄청난 맛집의 향기가

솔솔 풍겨 나오지 않나요?ㅋㅋㅋ

뭔가 이 가게의 분위기가

담겨있는 것 같아요

 

 

 

 

 

내부사진입니다~

분위기도 괜찮죠?

제가 갔을 때는 조금 이른 시간이라

다른 한 팀 정도 있었고

그 이외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8~9시에는 사람들로 붐빈다고 하니까요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싶으시다면

조금 일찍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요 손가락 과자는 기본 제공이에요!

음식 나오기 전에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하나씩 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 엄청 엄청 많죠?

그래서 저도 고르는 데 

시간이 꽤나 많이 걸렸어요ㅎㅎ

이 곳은 철판 김치볶음밥이 진짜 괜찮으니까

그건 당연히 주문 목록에 찜해 놓고 나서

여러 가지 메뉴들을 봤는데요

콘치즈와 나가사끼 짬뽕, 

찹쌀 탕수육(꿔바로우)을 시켰고

나중에 조금 모자라서 규동(소고기덮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김치 치즈 볶음밥이 나왔어요~

비주얼만 봐도 진짜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실제로도 맛있어요...ㅋㅋㅋ

치즈를 듬뿍 떠서 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진짜 행복해요...ㅎㅎ

이 메뉴는 동경야시장에 갈 때마다

시키는 메뉴랍니다~

 

 

 

 

 

콘치즈도 나왔어요~

콘치즈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살짝 물기가 많긴 했지만

그 나름대로 매력적이기도 하고

기본적으로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나가사끼 짬뽕이에요~

칼칼하고 감칠맛이 도는 맛이라서

꽤나 괜찮게 먹었어요

면이 좀 적게 들어가 있어서

나중에 면추가를 했어요!

면추가는 공짜니까요 모자라면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규동!

밥이 먹고싶어서 시킨 메뉴예요~

요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달달하고 감칠맛나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장점]

- 가격이 착하다

- 거의 모든 메뉴의 맛이 괜찮다

- 포차 분위기가 난다

 

 

[단점]

- 없음

 

 

[꿀팁]

- 8시 이전에 가면 사람 많이 없으므로

미리 가서 좋은자리를 선점할 수 있다

- 나가사키 짬뽕에 공짜로 면추가를 할 수 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밥집으로도 괜찮긴 한데

워낙 분위기가 포차느낌이라

사실 술을 안마실 수가 없긴해요..ㅋㅋ

뭐 기분 좋게 소주 한 두잔 정도는 괜찮으니까요 

밥먹을 겸 안주먹을 겸 술마실 겸 해서

가성비 갑 가게 <동경야시장>에서

한 끼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부산 금정구 금강로279번길 3

매일 17:00 - 04:00

☎ 051-515-6871

 

 

 

 

 

 

 

 

 

 

 

 

하트버튼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