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동래맛집] 돈까스 전문 가게 <하나돈까스> 내돈내산 후기

 

부산 동래 맛집 / 하나돈까스

 

총평 : ★★★★☆ (4.5)

위치 : ★☆ (1.5)

맛 : ☆ (0.5)

 가성비 : ☆ (0.5)

 분위기 : ★☆ (1.5)

 재방문 : ☆ (0.5)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 동래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점 <하나 돈까스>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사실 제가 지금까지 포스팅했던

가게들 중에서는 점수가 조금 짠 편이에요

하지만 거짓말로 후기를 쓸 수는 없어서

최대한 솔직하게 자세하게 쓰려고 해요!

 

 

 

 

 

우선 카레 돈까스예요~

맛은 있는데 제 입에는 조금

짰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다 먹었죠..ㅋㅋㅋ

밥이 나와서 같이 먹으면

짠맛이 중화되긴 해요

또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입에 맞으실 것 같아요!

 

 

 

 

 

가쯔나베입니다~

요것도 짜요..ㅋㅋㅋ

제 친구는 자주 먹는다고는 하는데

글쎄요.. 저는 짜서 잘 안 먹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 친구도 밥과 같이 먹으면

짠맛이 중화돼서 맛은 괜찮다고 했어요

제가 몇 년 전에 왔을 때만 해도

짠맛은 잘 안 느껴졌었는데

주방장님이 바뀌신 걸까요?

맛은 대부분 괜찮긴 한데

짠맛이 강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새우돈까스예요~!

흠.. 양이 좀 작죠?

이 정도 양에 가격은 9,500원이라

솔직히 실망이 컸어요

새우가 특별히 큰 것도 아니었어서

다른 메뉴보다 더 비싼 이유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맛은 나쁘지 않아요

 

 

 


 

[장점]

- 분위기가 좋다

- 동래역 부근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다

 

[단점]

- 가성비 꽝

- 대체로 짠 편

 

[꿀팁]

- 일반 돈가스 시키면 덜 짜다

 

 


 

맛이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으나

짠맛 때문에 아쉬운 가게였어요

그래도 사람은 항상 많더라구요?

제 입맛이 너무 까다로운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뭐.. 그래서 음식 리뷰에 적격일지도..??ㅋㅋ

그래도 한 끼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에요

저곳 부근에 갈 일 있을 때

돈까스가 당기는 날이 있다면

저 가게를 다시 찾아갈 것 같아요

 

 

 

 

 

부산 동래구 명륜로 105

월요일 휴무

평일 16:00 - 17:00 BREAK TIME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0:50

☎ 051-553-8244

 

 

 

 

 

 

 

 

 

하트버튼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