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 카페] 분위기 맛집 카페 <25 디셈브리스>

 

 

부산대 카페 / 25디셈브리스

 

 

총평 : ★★★★★★ (6)

위치 : ★☆ (1.5)

맛 : ★ (1)

가성비 : ★ (1)

분위기 : ★☆ (1.5)

재방문 : ★ (1)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분위기가 좋은 카페

<25디셈브리스>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부터가 분위기 뿜뿜하죠?

내부도 딱 이 느낌 그대로 가져간답니다~

 

 

 

 

 

 

루프탑이 있다고 해서 더 기대를 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태풍 때 망가져서 

복구 중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ㅠㅠ

사실 이 카페 얼마 전에 갔었는데

아직도 복구가 안되어있는거는

조금... 많이 아쉬운 상황이었어요

 

 

 

 

 

 

 

주문하는 곳은 이렇게 생겼어요~

디저트 종류가 꽤나 많죠?

저도 고르는 데 꽤나 걸렸어요

저는 베이글을 먹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케이크 종류를 먹어보려구요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1층보다는 2층이 훨씬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친구 4명과 같이 가서

베이글 하나와

흑당 버블티 2잔, 딸기우유,

카페모카를 시켰어요!

일단 베이글은 맛은 있는데

너무 많이 구워서 좀 딱딱했어요

흑당 버블티 맛은 괜찮았는데

버블이 살짝 굳어서 아쉬웠어요

딸기 우유는 나름 괜찮았는데요

저는 평소에 먹을 때 

훨씬 진하게 먹어서 그런지

조금 담백한 맛으로 느껴졌어요

카페모카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초코맛이 진하게 나면서

모카와 잘 어우러져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나름 감성샷이에요..

그냥 한 번 찍어봤어요..ㅋㅋㅋ

 

 

 

 

 

 

 

수다를 떨다보니까

옆에 있는 테이블에 눈이 갔어요

엄청 편안해 보이지 않나요?

저 테이블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이 4명이라 앉지 못했어요ㅠㅠ

여러분들은 저 의자에

앉아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장점]

- 루프탑이 있어 여름밤에 가면 엄청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좋다 

- 2층이 있고 포근한 느낌의 분위기가 난다

 

 

[단점]

- 의자보다 낮은 테이블은 불편하다

(의자와 책상의 거리가 멀어 먹기 불편)

 

 

[꿀팁]

- 저녁에 가면 좋다

- 현재 루프탑이 망가져 복구 중이다

 

 


 

 

 

 

 

 

부산 금정구 장전로12번길 34

매일 11:00 - 23:00

☎ 051-582-1225

 

 

 

 

 

 

 

 

 

 

하트 버튼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