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 맛집] 부산대 보쌈 맛집 <싸움의 고수>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얼마전 부산대 보쌈 맛집인 <싸움의 고수>에서

친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했어요!

 

 

부산대 맛집 싸움의 고수

 

 

저는 원래 밀가루 음식을 좋아해서

수제 햄버거를 먹거나 파스타를 자주 먹는데요

가끔 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ㅎㅎ

그럴 때마다 찾아가는 곳이 바로

부산대 <싸움의 고수>랍니다!

 

 

 

 

가게 아에 들어가면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요~

저는 약간 선택 장애가 있어서 

기계로 주문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직원분 눈치도 덜 보이고

주문하는게 재미있기도 하지 않나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가 큰 편은 아니에요~

뭔가 소박하게 먹고 갈 수 있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그래서 가게가 작은 게 더 좋더라구요!

조금 이른 저녁을 하러 갔는데

한 30분 쯤 지나니까 만석이 된 걸 보고

깜짝 놀랐었는데 더 놀랐던 것은

그 와중에 혼밥을 하러 오신 분들이

세 분이나 있었다는 거!!

혹시 혼밥하는데 조금 부끄럽다 하시는 분들은

이 가게에 오시면 조금 덜

부끄럽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함께 혼밥을 하면 뭔가

외롭지 않은 기분이 들기도 하잖아요!

저도 언젠간 혼밥을 하러 가려구요ㅋㅋㅋ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

바로 폰 충전 공간이 있다는 것!!

저도 충전하면서 밥 먹었습니당ㅎㅎ

충전기도 구비되어 있어서

그냥 폰을 꽂으시기만 하면 돼요!

넘나 센스 가득하지 않습니까ㅠㅠ

 

 

 

 

제 친구는 1인 닭볶음탕을 시켰어요!

신메뉴로 시켜보았는데요

저는 신라면도 못 먹는 맵찔이인지라

좀 많이 맵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진짜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매콤 달콤하면서 감칠맛이 확! 올라와서

매운데도 계속 먹고싶게 만들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정말 맵찔이라서

혼자 다 먹기에는 많이 매웠구요

친구가 시킨 음식을 뺏어먹는 정도면

충분했어요ㅎㅎ 제가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ㅋㅋㅋ

 

 

 

 

 

저는 1인보쌈 M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제정신이 아닌 나머지

사진을 흔들리게 찍어버렸네요ㅠㅠ

예전에는 쌈도 같이 줬는데 

이번에 가니깐 쌈은 따로 주문해야하더라구요

하지만 쌈 없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

무말랭이와 쌈장과 함께라면

그 무엇도 필요 없는 맛이랍니다!!

무 말랭이가 정말 맛있어서 감동받았어요ㅠㅠ

진짜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가격도 너무 혜자라서 

다 먹고 나오면서도 행복했더랬죠..ㅎㅎ

5800원인가 했던 것 같네요!

 

 

 

보쌈 한 번 먹으려 하면

1인 밥상으로 먹긴 힘들잖아요ㅠㅠ

그럴 땐 <싸움의 고수>에 가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보쌈을 먹을 수 있답니다~

가격이 싼 편이라서 혹시

싼 맛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드시는 분이 계시다면

걱정 마시고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싸움의고수 부산대점>

TEL : 051-583-9577

영업시간 : 11:00~20:30 (매일 영업)

 

 

 

 

 

 

 

하트버튼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