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ANGUAGE

[영어 challenge] 영어회화 영어독학 DAY12

 

그동안 포스팅을 못했는데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공부를 못해

쓸 게 없어서

쓸 수가 없었다.

ㅋㅋㅋㅋ

골반, 허리, 목까지

모두 정상이지 않아

결국 오늘 필라테스를 끊었고

오늘이 첫 날이다.

꾸준히 재활 운동 하면서

스트레칭도 할 계획이다.

그래서 어제 오랜만에 공부를 해서

오늘 포스팅을 한다.

 

.

.

.

어제의 공부!

Reading 더 기버 1시간

Listening 제인 더 버진 20분, 프렌즈 1편

Writing X

Speaking 스피킹 매트릭스, 그래머 인 유즈

 

향상된 점!

오히려 줄었음

ㅋㅋㅋ

.

.

.

 

그 며칠 사이에

실력이 죽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꾸준히 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