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ANGUAGE

[영어 challenge] 영어 회화 영어 독학 DAY7

그냥 영어 공부하는게 일상이 됐다.

그런데 허리가 저녁부터 좀 아파서

그때부턴 좀 쉬었다

그래도 할 일은 조금씩 하긴 했는데

허리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찾아볼 계획이다

그거 말고는 뭐..

어제 뭐 별 일도 없고

그냥 기록해야징 룰루

 

.

.

.

 

어제의 공부

Reading 더 기버 2페이지 (약 40분), 천일문 조동사 파트 (1시간 30분 가량)

Listening 프렌즈 1편 (20분)

Writing 외국인과 대화

Speaking 스피킹 매트릭스, 케이크 복습 (1시간)

 

향상된 점

딱히 없음..!

그냥 케이크 복습하면서

여러번 읽었더니

오늘 아침에 갑자기

cocky가 떠올랐다 정도?

 

.

.

.

 

이렇게 피드백 겸 기록을 하다보면

내가 모자란 부분이 보인다.

지금 당장 고치기에는

오늘 할 일이 많아서 못그러지만 

조만간 고칠거다

일단 리스닝과 라이팅이 부족하다

리스닝은 자투리시간에 영어를 트는 걸로 보완하고

라이팅은... 음... 어...ㅋㅋㅋㅋㅋ

영어로 글을 적어볼까..?

일단 내일부터.. 오늘은 넘무 바빠..ㅋㅋㅋ

 

영어독학 영어회화 영어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