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ANGUAGE

[영어 challenge] 영어 독학 영어 회화 챌린지 DAY8

어제는 진짜 진짜

바빴다..

변명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

아침에는 외국인 친구에게

한국어 가르치느라

공부를 많이 못했고

저녁에는 교육봉사 OT하느라

공부 못했고

중간에는 허리까지 아팠다

그래서 양이 많지 않음

이해바람!

 

.

.

.

 

어제의 공부

Reading 더 기버 1페이지 (15분)

Writing X

Listening 프렌즈 1편 (20분)

Speaking 외국인 대화 및 한국어스크립트 영어로 설명 (1시간 30분)

 

향상된 점

외국인에게 말하는 과정에서

이전보다 조오오오금 더 자연스러워졌다!

갑자기 빨리 말할 수 있게 됐다!

물론 몇 문장만

1시간 30분 동안에 한...

5문장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게 어디야!!!

 

.

.

.

 

오늘은 더 열심히 살아야지!

근데 오늘도 뭐 바쁜뎅..ㅋㅋㅋ

미술학원 가야해서..

바쁘다 바빠

 

 

 

영어회화 영어독학 영어회화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