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 미용실] 블랙빼기 전문 <제이룸헤어>

 

부산대 미용실 / 제이룸 헤어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블랙빼기 전문 미용실

<제이룸 헤어>를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6개월쯤 전에 블랙으로 덮었었어요..

사실 고의는 아니었구요

어떤 미용사님이 제 의견을

제대로 안 들으시고

제 머리색과 가장 가까운 색으로

염색을 해주시겠다며

가장 어두운 브라운으로 해주셨죠..

저는 그것도 모르고 얼마 전

다시 미용실을 찾아갔지만

염색을 할 수 없다며 

돌아가라는 통보를 받았어요..ㅠㅠ

그 이후로 여기저기 알아봐서

찾아간 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여러분.. 블랙염색은 죄악이에요..ㅋㅋㅋ

절대로 하시면 안돼요!!ㅠㅠㅠ

그래도 혹시나 이미 하셨다면

블랙빼기를 진행하셔야 한답니다!

 

 

 

 

 

 

위치는 <못된 고양이>옆에 있어요

생각보다 찾기 쉬운 위치에 있답니다~!

 

 

 

 

 

디자이너 쌤과 1대 1 상담 후에

자리에 앉아서 대기를 해요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설명을 엄청 디테일하게 해 주셔서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잘 알 수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간식을 챙겨주셨어요!

다른 곳은 음료만 주시던데

이 곳은 이렇게 많이 챙겨주세요ㅠㅠ

안 그래도 점심도 못 먹고 갔었는데

간식들 덕분에 겨우 버텼어요!ㅋㅋㅋ

 

 

 

 

 

블랙빼기를 진행하는 모습이에요!

블랙빼기 전용 약이 없는 미용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고 제이룸에서

블랙빼기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1차로 블랙을 뺀 후

탈색을 1번만 해주었어요

원래는 2번 정도 해야 하는데

머릿결이 너무 상할까 봐 

1번만 진행해주었어요

 

 

 

 

 

완성사진이에요~!

솔직히 결과물로만 보면

엄청 만족스럽진 않아요ㅠ

하지만 블랙으로 덮었는 데다가

탈색을 1회밖에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얼룩과 오렌지 끼는 잡히지 않아요ㅠ

그래도 전 블랙을 탈출한 것에

의의를 두고 있어요!ㅋㅋㅋ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후회는 하지 않아요..ㅋㅋㅋ

머리는 이 상태로 계속 놔둘 건 아니고

최대한 오렌지를 잡을 수 있는 색으로

빠른 시일 내로 덮으려고 해요

 

블랙염색했다가 후회하시는 분들은

아무 미용실이나 가지 마시고

블랙빼기 전용 약품이 있는 미용실로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부산대에는 <제이룸 헤어>가

블랙빼기 전용 약품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예약하고 찾아가 보시길 바래요~

 

 

 

 

 

 

 

 

부산 금정구 금정로 68번 길 30 2층 제이룸헤어

매일 12:00~22:00 월요일휴무

051-582-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