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구서동 맛집] 김밥이 맛있는 가게 '구서김밥'

구서동 맛집 / 구서김밥

총평 : ★★★★★★★ (7)

위치 : ☆ (0.5)

맛 : ★★ (2)

가성비 : ★★ (2)

분위기 : ☆ (0.5)

재방문 : ★★ (2)

 

 


 

 

안녕하세요 dear,blue입니다~

오늘은 구서동 맛집인

가게 '구서김밥'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연히 집에 가는 길에 발견한 가게인데요

원래 맛집은 이렇게 숨어 있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

뭔가 제야의 고수 느낌이랄까요

저는 이런 가게를 찾게 되면

무조건! 방문해본답니다~

 

 

 

 

가게 내부 메뉴판이에요

뭔가 적당히 알찬 느낌이죠?

친구랑 들렀으면

라면이랑 순대랑 김밥을 

시켰을 것 같은데요

그날따라 혼자 들르게 되어서

아쉽게도 김밥 한 줄만 포장해갔어요ㅠ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게 안에서도 김밥을 먹을 수 있는데요,

안에 사람이 계셔서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

한 테이블 3개 정도 들어가는

작은 공간이었어요!

친한 사람과 조용하게 먹고 오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저는 참치김밥을 주문했어요~

포장해가면 이렇게 은박지로

감싸서 주시더라고요!

저 은박지 김밥은 처음 먹어봐요ㅎㅎ

 

 

 

 

집에 도착해서 접시에 담은 모습이에요

김의 상태도 좋았고요

속재료도 꽉 차있어서

담백하면서도 풍족한 맛이 나더라고요

사실 저희 집 바로 옆에

유명한 프랜차이즈 김밥집이 있는데요

그곳과 전~~ 혀 다른 맛이 나서

놀랐어요!!ㅋㅋㅋ

김밥이라 하면 다 비슷하지 않나~ 

했던 제 생각을 뒤집어놓았죠ㅎㅎ

프랜차이즈 김밥집은 일단

김부터가 비린내가 심하고

안의 속재료도 조금만 넣어줘서

조금 먹기 힘든 맛이었어요.

하지만 구서동 맛집!

구서김밥의 참치김밥은

비린내도 전혀 안 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총평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장점]

-가격에 있어 메리트가 있음

-프랜차이즈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는 푸짐한 속

 

[단점]

-찾기 힘든 위치

-협소한 공간

 


간단하게 한 끼 하고 싶은 날

간단하지만 맛은 있는

가격도 싼 음식을 찾으신다면

구서동 맛집인 구서김밥에서

한 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게 위치가 안 나와 있어요ㅠ

그냥 길을 가다가 고려맨션이 나오면

바로 보이니까요

고려맨션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하트버튼 & 댓글 &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