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s LIFE/리뷰

[부산대맛집] 가성비갑 학생 추천 양식 맛집 <미태리>

부산대맛집 / 미태리

 

총평 : (8)

위치 : ★☆ (1.5)

맛 : ★☆ (1.5)

 가성비 : ★★ (2)

분위기 : ★ (1)

재방문 : ★★ (2)

 

 

 


 

 

 

안녕하세요 dear, blue입니다~

오늘은 부산대 맛집인 <미태리>

리뷰를 하려고 해요~

코로나19 발생 전에 갔었는데요

이제야 리뷰를 하게 되었어요ㅠ

요즘 같은 시기에는

외식을 할 수는 없죠ㅠㅠ

코로나 사태가 끝나면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대 맛집 / 미태리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꽤나 감각적인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 보는 식당이지만

한 번 들어가보자 싶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부산대 맛집 / 미태리

 

내부 모습 이에요

엄청 분위기가 좋거나

그런 편은 아니에요

공간의 효율을 높이는

구조인 것 같아요

그래도 소파 있는 좌석은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옆 테이블과 너무 

가까운 점만 빼면

괜찮았을 것 같아요

 

 

 

 

부산대 맛집 / 미태리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어요

이 곳은 주문기계로

주문하는 곳이에요

저는 그래서 편하게

주문했는데요

가끔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은

살짝 어려워하시는 것 같아요

이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까르보나라 맛은 괜찮았아요

소스가 꾸덕꾸덕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한 맛이여서

까르보나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크게 호불호가 나뉘지 않을 것 같아요

다만 소스 양을 조금 더 주시면

좋았을 것 같아요

 

 

 

 

 

 

토마토 리조또예요

부끄럽지만 전 리조또를

이때 처음 먹어봤어요..ㅎㅎ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었어요!

크림 리조또랑 고민했었는데

토마토 리조또와

까르보나라의 조합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깔끔하고

치즈와 함께 먹는 맛이

정말 좋았어요

 

 

 

 

 

마늘 바게트예요

이 빵은 직접 주문한 게 아니라

sns에 올리면 공짜로 제공돼요

까르보나라에 빵 찍어먹는게

저의 낙인지라 조금 귀찮지만

인스타로 찍어 올려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바삭한 맛은 없지만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장점]

- 가성비 갑

- 웬만해서 다 맛있음

 

[단점]

- 테이블 간격이 좁음

 

[꿀팁]

- 마늘 바게트는 sns에 올리면 공짜

- 주문은 주문 기계로!

 

 

 


 

처음 가 본 가게였는데요

꽤나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가게였어요

점심으로 먹으니까

정말 괜찮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부산대에

가실 일 있으면

한 번 가보시길 바래요~

 

 

 

 

 

 

하트버튼과 댓글 (로그인 필요X)은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